검색

성주읍 환경지도자회, 그린뉴딜 깨끗한 성주 만들기!

대흥천 및 헬스로드 환경정화 활동 실시

가 -가 +

홍대식
기사입력 2020-10-28

 [환경안전포커스/홍대식] 성주읍 (읍장 송병환)은 지난 27일 성주읍 환경지도자회, 대흥리 주민, 희망근로 및 직원 등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주읍 대흥리 대흥천에서 그린뉴딜 깨끗한 성주만들기 운동을 실시하였다.

 

 이날 정화활동에는 지역주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깨끗한 성주읍 이미지 제고를 위하여 굴삭기, 트랙터, 집게차등 중장비를 동원하여 불법 쓰레기 투기행위가 빈번하게 발생하는 대흥천주변과 곧 개통을 앞두고 있는 헬스로드 인근지역을 깨끗하게 청소하였다.

 

 성주읍 환경지도자회는 자체적으로 환경오염 특별단속반을 편성하여 단속을 연중 진행하고 있으며 올바른 생활폐기물 배출에 대한 홍보활동도 함께 실시하여 불법 쓰레기 배출에 대한 주민들의 의식 변화를 유도하고 있다.

 

 환경지도자 회장(백선흠)은 “ 오늘 실시한 정화활동과 불법투기 단속이 주민들의 경각심을 일깨우는 계기가 될 것이며, 쾌적하고 깨끗한 성주읍 이미지가 부각 될 수 있도록 환경지도자회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송병환 성주읍장은 환경지도자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홍보 활동에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그린뉴딜 깨끗한성주만들기를 위해 환경지도자 분들에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 홍대식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환경안전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