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영주시, 클레식 음악극 “반짝 반짝 별이된 모차르트” 공연 개최

7월 21일 오후 7시 영주문화예술회관 까지홀에서 개최

가 -가 +

김영문
기사입력 2020-07-14

[환경안전포커스/김영문] 경북 영주시(시장 장욱현)은 오는 7월 21일 오후 7시 영주문화예술회관 까치홀에서 클래식 음악극 “반짝 반짝 별이 된 모차르트”를 공연을 개최한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며 ‘2020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공연 소요시간은 약 1시간정도로 관람료는 좌석 당 오천원이며 8세 이상 관람가능하며,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 세부지침에 따라 한 칸 씩 띄어 앉기, 마스크 착용, 발열 확인 등을 거쳐야 입장할 수 있다.

 

우리가 그동안 책으로만 알고 있던 작곡가 모차르트를 연극과 클래식음악으로 만나보는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서 익숙한 모차르트의 음악을 주인공 모차르트와 함께 들어보고 이야기하며 감상함으로서 어린이에게는 모차르트 음악에 대해 알아가는 계기를 어른들에게는 모차르트의 일생에 대해 알게 되는 계기가 될 것이다.

 

공연 예매는 7월 13일부터 7월 21일 오전까지는 영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yeongju.go.kr)를 통한 인터넷 예매가 가능하고 현장예매는 당일 오후에 가능하다.

 

또한 인터넷 예매가 곤란한 경우 영주문화예술회관 사무실로 내방하면 된다.

 

  © 김영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환경안전포커스. All rights reserved.

:: 1